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튤립보다 사람이 더 많았던 에버랜드~!!





△ 술은 모름지기 아빠한테 배워야지~!! 

아빠는 맥주, 지은이는 코코몽 보리차 건배~!!



△ 매번 등장하는 아빠 강요 뽀뽀



△ 엄마에겐 자의 뽀뽀



△ 오랫만에 놀이동산이라 신나요~!!




△ 엄마가 아침에 싼 깁밥도 굿~!!!



     

△ 놀이기구도 타고 신났어요~~!!





지난 일요일 에버랜드 다녀왔는데..


이제껏 방문했던중에 제일 사람이 많았네요..


오죽하면 중간에 제가 카메라를 가방에 넣어버리는 상황이 ^^;;




동네 벚꽃 구경 갔으면 듀케이님이랑 큐님을 보지 않았을까~~


아쉽네요 ^^*





2013 대부도 튤립축제 ,이런사진 기대하고 갔는데...

그냥 올해도 튤립사진은 대부도로 가야 할듯 합니다 ㅎㅎㅎ


'가족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이야기  (10) 2014.04.07
안양천 벚꽃길  (26) 2014.04.02
튤립보다 사람이 더 많았던 에버랜드~!!  (24) 2014.03.31
벚꽃시즌이 곧 돌아오네요~!!  (43) 2014.03.27
주말농장 다녀왔어요~!  (29) 2014.03.24
농구장 다녀왔어요~!!  (28) 2014.02.17
  • 바람에실려 2014.03.31 15:17

    언제나처럼 뽀뽀사진이 등장하는군요. 너무 부럽습니다. ^^..
    봄의 기운이 가득한 사진 감상하고 갑니다.

  • 꿍알 2014.03.31 15:50 신고

    봄이라 꽃이 많은 곳에 사람도 많은 시즌이네요~
    그래도 빛나는 가족사진 건지셨네요^^

  • a-dreamer 2014.03.31 16:24 신고

    크크크 그러게요. 에버랜드는 뒤로 미루시고 동네 마실 오시지 그러셨어요!!! :)
    하지만 에버랜드 나들이 정말 즐거우셨겠는데요 ㅎㅎ 어제 날씨 진-짜 좋던데!!! ㅎㅎㅎ
    벌써 튤립축제의 시작이네요.
    작년 요맘때쯤 에버랜드 갔다가 정말정말 많은 사람에 눌려있다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도망나온 기억이 엊그제 같은데 +_+
    놀이기구를 못타는 저로썬, 놀이동산 = 사진 찍는 곳 ! 카메라를 넣어야할 정도라니 정말 엄청 사람이 많았었나봅니다 ㅎㅎㅎ
    놀이기구 타면서 신나하는 지은이의 모습은 그럼 .. 없는건가요 ㅠ_ㅠ 아쉬운데요..!

    • 해무이 NAP'S 2014.04.01 09:46 신고

      날씨 정말 최고 좋았죠 ^^
      티셔츠하나만 입고 돌아다녀도 안춥고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정말 이번은 에버랜드 방문 이래 사람이 제일 많았어요..
      많다많다해도 이정도일 줄은 ㅠ_ㅠ
      놀이기구 사진은 조만간 올리겠습니다 ~!
      한번에 다 올리면 재미 없잖아요 후후훗!

  • 2014.03.31 17:18

    비밀댓글입니다

  • coinlover 2014.03.31 20:39 신고

    ㅎㅎㅎ 이거 주도를 제대로 배우겠는데요 ㅋ 그렇죠. 술은 어른한테 배워야죠 ㅋ

  • skypark박상순 2014.03.31 21:22 신고

    벌써 튤립축제가 열리는군요.
    요즘 어딜가도 봄 나들이로 사람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뽀뽀 사진, 정말 부럽습니다.ㅎㅎ

  • garam_林 2014.03.31 22:33 신고

    아빠랑 뽀뽀할때, 지은이 표정이...ㅋㅋ
    야상도, 빨간체크바지도 예뻐요. 엄마가 옷을 잘 입혀주는 것 같아요. 짱!^^
    작년에 호암미술관 간다고 에버랜드 지나쳐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
    들어가고싶은 생각이 들지않더군요. 아, 대부도에서 튤립축제를 하는군요.
    음... 저도 갑자기 마구 땡기는데요. 갈까나~ㅋㅋ

    • 해무이 NAP'S 2014.04.01 09:49 신고

      사실은 좋아하면서 왜 인상쓰는걸까요 (아빠생각 ㅎㅎㅎ)
      정말 사람이 많다 많다 이렇게 많을 줄 몰랐습니다,.
      이동하는데 사람에 채이니까요 ..
      대부도 튤립축제 꼭 다녀오세요~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한가로이 구경하기에 좋을거에요
      튤립도 엄청 많더라고요~!

  • niceblack 2014.04.01 12:44 신고

    와~ 놀이동산.. 저도 가고싶어지네요 ㅠㅠ
    사진을 보니 NAPS 님 지은양과 데이트를 하는것 같아요~ ㅎ
    모두가 꿈에 그리는 부녀상이십니다~ ㅎ
    저도 나중에 딸을 나면 꼭.... ㅠㅠ

    • 해무이 NAP'S 2014.04.04 14:02 신고

      제가 바라는게 친구같은 아빠가 되는거에요~~!!
      늘 와이프도 지은이랑 있으면 아빠 표정이
      느끼는 표정으로 바뀐다고 ^^;;;그러네요 하핫

  • 시가이 2014.04.01 14:24 신고

    ㅎㅎㅎ 데이트 잘 하고 오셨어요?? 사진이 엄청 화사하네요~~~

  • 해우기 2014.04.02 15:21 신고

    ㅎㅎ 전 에버랜드에 가본적이 없습니다....
    참 가족과 봄이 가득해 보여서 자체로 너무 좋아보이네요....
    행복함이 물씬...ㅎ

  • Qyuoo 2014.04.03 12:24 신고

    에버랜드 특유의 이국적인 모습에 모델까지 훌령해서 일까요?
    왠지 잡지 에세이 같은 곳에 나온거 같은 느낌까지 드네요..ㅎㅎㅎ
    대부도에 튤립축제 하는지는 몰랐는데..
    사진보니까 되게 좋아보이네요?!
    날 좋을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 해무이 NAP'S 2014.04.04 14:14 신고

      큐님도 느끼셨군요 ^^;;
      저희부부도 실제로 유럽쪽은 힘드니
      에버랜드가면 늘 여기 들러 여유로움과 이국적인 느낌을
      느끼곤 한답니다 ..갑자기 눈물이 ㅠㅠ

  • 선봉엠피 2014.04.05 06:47 신고

    아, 넘넘 멋진데요. 정말로 유럽거리같은 느낌이 똻~~~^^

  • 가마귀꿈 2014.04.07 08:08

    튤립이 없어도 공주님 모습으로도 충분히 좋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