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일요일의 소소한 행복








귀파주는걸 참 좋아하는 지은이


중이염때문에 날씨 좋았던 휴일


집에서 아빠랑 뒹굴뒹굴


놀았네요~~!!!


* 마침 아빠 복장도 복고스러운 복장덕에(체크 깔맞춤 ㅋㅋㅋ) 옛 필름 느낌으로


보정해봤습니다 ㅋㅋㅋ






보너스 . 지은이 털보 안티샷!! ㅋㅋㅋㅋㅋ




요즘 티스토리가 이상하네요..


제블로그도 그렇고 다른 이웃분들 블로그 가서


덧글쓰는데 차단된주소라고 나오네요;;;


시간이 해결해 주겠죠?? ㅎㅎ


'가족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 보고 왔어요  (29) 2014.01.28
을왕리에서..  (24) 2013.12.13
일요일의 소소한 행복  (44) 2013.11.11
즐거웠던 속초여행  (48) 2013.11.01
3대가 함께한 가족여행  (36) 2013.10.31
아빠와 함께 가을 나들이~!!  (46) 2013.10.21
  • 이전 댓글 더보기
  • 익명 2013.11.11 14:20

    비밀댓글입니다

  • 익명 2013.11.11 14:21

    비밀댓글입니다

    • NAP'S 2013.11.11 14:52 신고

      예전엔 극소수로 이런 문제가 있었는데

      그때 이웃님이 문의했는데 돌아온 답변이

      이상없다 고치기 어렵다였다네요 ;;;

  • a-dreamer 2013.11.11 15:21 신고

    혹시나 하고 모바일로 작성해봅니다.
    전체적으로 이상하긴 한가봐요.
    저도 차단된 블로그라고 ㅠ_ㅠ

    그나저나 지은이의 속눈썹! 길고 예뻐요!

    • a-dreamer 2013.11.11 15:22 신고

      어머! 모바일로 하니까 되요 :)
      컴퓨터로 모바일 페이지 접속해도 OK!! :D

    • NAP'S 2013.11.12 09:36 신고

      이제 다 정상화 됬나봐요 ㅎㅎ
      지은이가 속눈썹은 엄마 닮아 좀 긴편이에요 ㅎㅎ
      조만간 털보사진 2탄도 공개할꼐요..
      찍고나서 어찌나 웃었던지 ^^;;

  • 바람에실려 2013.11.11 16:06

    ㅎㅎ 복고풍의 느낌이 잘 어울리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제 블로그 주소도 차단된 주소로 나오네요 ㅎㅎ 정말 시간이 해결해 주겠지만.. 이거 티스토리 불편해서 어떻게 하죠 ㅎㅎ

  • niceblack 2013.11.11 16:15 신고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ㅎ
    안티샷아닌 안티샷을 안티샷으로 올리시다니 ㅎ 안티샷마저도 너무 귀엽네요~
    지은양을 보니 정말 귀파주는 것을 좋아해 보이네요~
    저도 어렸을적 어머니께서 귀파주시던 때가 생각나네요~ ㅎ
    지금 와이프는 그정도가 안되서 가끔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ㅎㅎ

    • NAP'S 2013.11.12 09:38 신고

      왜이렇게 귀파주면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어요 ^^;
      휴일날 저희 세가족 번갈아가면서 귀파주곤 합니다.
      물론 제가 귀찮아해서 아주 가끔이지많요 ㅎㅎ;;
      털보 2편도 기대해 주세요 !!!!

  • 글래드온 2013.11.11 17:07

    ㅋㅋㅋㅋ 완전 귀염둥이...^^
    어른도 귀가 아프면 짜증이 많이 나는데, 지은이 씩씩하게 잘 견뎌주고 있군요...^^
    빨리 낫길 바래 지은양^^ 아빠의 깔맞춤 평상복 멋져요....^^

    마지막에 털보사진 완전 맘에 들어요..ㅎㅎ 소율아~! 털보 어때???ㄷㄷㄷ

    • NAP'S 2013.11.12 09:39 신고

      다행히 초기에 가서 중이염은 금방 잡았어요 ^^
      소율이는 감기는 좀 나아졌나요 ㅎ
      아빠의 깔맞춤 정말 -_-;;멋지죠 ㅎㅎ
      시대를 역행하는 빠숀!!!

  • 시가이 2013.11.11 17:14 신고

    평온한 하루~~ 좋은데요 ㅎㅎㅎ 보정도 과감하게 하셨군요!! ㅎㅎ
    우리집을 보는 듯한 착각이 ㅋㅋ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1 19:05

    아이의 귀를 살살 파주는 맛이 아주 좋죠...그리고 털보 안티샷도 귀엽네요..ㅎㅎ

  • skypark박상순 2013.11.11 19:50 신고

    귀 파주면 잠이 솔솔~~ 쏟아지던 기억이 나요.ㅎㅎ
    제 블로그도 댓글 차단으로, 오늘 고객쎈타에 문의 했더니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1 21:11

    사진 보고 있으니 괜히 나른해진다는.ㅎ
    너무 귀여워요.ㅎ

  • Qyuoo 2013.11.11 22:19 신고

    아....ㅎㅎㅎㅎ
    보너스 지은이에 뿜었습니다!
    촬영 각도 때문인가요?ㅎ 더 리얼해보여요~~

    • NAP'S 2013.11.12 09:42 신고

      ㅋㅋ 저희 부부도 사진보고 빵터졌어요 ㅎㅎ
      각도발이 제일 큰거 같아요..거기서 눈 크게 떠봐했더니
      저표정 ...ㅋㅋ너무 웃겼어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1 23:32

    사진을 보니 괜히 나른해지는걸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2 00:13

    일상적인 사진도 참 즐겁습니다=ㅂ=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2 00:13

    어제는 차단됐다고 나와서 놀랐는데 티스토리가 일괄적으로다가 정신이 마실나갔나 봅니다-_-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2 00:56

    이게 바로 행복한 모습아닌가 하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꿈 꾸세요^^

  • coinlover 2013.11.12 08:52 신고

    저희 아이도 중이염으로 고생했는데 다 나았습니다. 아무래도 비슷한 나이대의 아이가 있으니 공감대 형성이 많이 됩니다 ㅋ

    그동안 댓글 차단 오류로 글을 못올렸는데 이제야 정상화 된 것 같네요.

    • NAP'S 2013.11.12 09:45 신고

      진진이도 다 나아서 다행이에요~~!
      지은이도 이제 거의다 나았답니다.
      비슷한 나이니 진진이좀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 양파남 2013.11.12 18:15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급 뿜었습니다.

    공주님을 털보로 만드시다니 ㅋㅋㅋㅋ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12 23:16

    ㅋㅋㅋ 털보인증샷 너무 귀요미네요. ㅎㅎㅎ;;

    역시 일요일은 뒹글뒹글이 최곤데 말이죠..

    하.. 아빠라는 직업은 뒹글뒹글하기 참힘들죠.ㅜㅜ

    • NAP'S 2013.11.15 10:44 신고

      네 맞아요..아빠라는 직업은 참..
      엄마도 힘들겠지만
      우리 아빠들도 아빠들만의 고충이 있잖아요~~!! 그쵸 ㅎㅎ

  • 앤나 2013.11.15 09:54 신고

    제가 단 댓글밑에 스팸댓글이 달렸는데 쥔장님께서 그걸보고 스팸댓글부분에 차단을 누르셨나봐요.ㅎㅎ 그래서 저도 덩달아 차단됨 -_-;;;
    그냥 눈팅만 하고 있어요ㅋㅋㅋ

    마지막 사진 털보.. 귀여워요ㅎㅎ 저는 남이 귀파주는게 좀 무섭더라구요. 예전에 귀파다가 피가 나와서 그런지^^;;

    • NAP'S 2013.11.15 10:43 신고

      요즘 티스토리가 덧글차단 오류가 있더라고요~
      저도 다른분들블로그에 가면 차단됬다는 오류가 띵~;;;ㅎㅎ

      저희집 식구들은 다 귀파주는걸 좋아하는거 같아요~
      엄마부터 지은이까지 귀파달라고 ;;;;
      털보사진 저도 찍고나서 한참 웃었네요 ^^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27 11:32

    지은양과 재미있게 잘 놀아주는군요~
    세상의 아빠들이 다 이렇다면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