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

3대가 함께한 가족여행





급하게 가족사진 몇장 올립니다 ~~!!!!


3대가 함께해서 참 즐거웠던 여행이었네요..




설악산 비행





요건 숙소 베란다에서 찍은 울산바위 점성사진 입니다.(클릭해서 보면 별이 더 많이 보여요 ~^^)


정말 숙소뷰는 최고~!!! 였네요 ^^

'가족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요일의 소소한 행복  (44) 2013.11.11
즐거웠던 속초여행  (48) 2013.11.01
3대가 함께한 가족여행  (36) 2013.10.31
아빠와 함께 가을 나들이~!!  (46) 2013.10.21
소래생태공원에서 가족사진~!  (44) 2013.10.07
때론 흑백으로..  (29) 2013.10.04
  • a-dreamer 2013.10.31 10:39 신고

    설악산 단풍이 절정이네요 :)
    저번주 남이섬 다녀왔는데, 조금은 부족한 단풍이었거든요 :<
    저기는 정말정말 좋네요!

    저도 꼬꼬마시절 설악산 흔들바위까지 걸어갔다온게 기억이 생생해요 (남다른 어린시절 기억력!)
    삼대가 함께한 가족여행이라 정말 뭔가 더 즐거우셨을 거 같아요.

    • NAP'S 2013.10.31 11:03 신고

      네 다행이 저희 갔을때 절정이었습니다.^^
      덕분에 평일인데도 입구부터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올해는 단풍이 다들 조금씩 늦게 드는거 같네요.

      와..꼬꼬마 시절까지 기억하시다니..아직 안올렸지만
      지은이도 권금성을 엉금엉금 기어 올라가는 사진도
      있답니다. 나중에 지은이도 듀케이님처럼 기억하겠죠??

  • 바람에실려 2013.10.31 11:24 신고

    우와 단란한 가족이네요.. 단풍도 너무 멋드러집니다.
    근대 마지막 사진에 핫픽셀이 보이는거 같아요. 빨간점이랑 파랑점. 캐논을 사용하시는거 같은데 캐논에도 핫픽셀이 있는건지.
    제가 잘못본건지는 모르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 NAP'S 2013.10.31 11:56 신고

      아마.. 핫픽셀이 맞을듯 합니다.
      바위 에도 있는걸로 봐서는 근데 저는 성격이 무뎌서 ^^;;
      바디도 빛샘바디인데 그냥 사용중입니다 ㅠㅠ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0.31 11:36

    와~~~ 정말 뷰가 환상적이네요~ 사진도 너무 멋지구요!!^^
    더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이라 더 좋아보이고 행복해보이네요!!!
    저도 조만간 함 계획해보아야 겠네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NAP'S 2013.10.31 11:57 신고

      정말 부모님 모시고 함꼐 가니 즐거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파티러브님도 한번 가족여행 계획해서 다녀오세요~
      즐거움이 배가 될거에요 ^^

  • 시가이 2013.10.31 11:44 신고

    단풍과 가족들의 환한 표정이 정말 잘 어울리네요~~ㅎㅎㅎ
    설악산이 정말 절경이었군요....
    마지막 사진은 무슨 외국같아요 ㅎㅎㅎ 그런데 바람님 말씀처럼
    핫픽셀이 있는건지.. 빨간점 파란점이 보이네요..그냥 별인가..?

    • NAP'S 2013.10.31 11:58 신고

      다들 단풍에 첫 가족여행(길게가는)에 모두
      기분이 업되어 있었습니다 ^^
      아마 핫픽셀이 맞을거에요..
      울산바위에도 빨간점이 있으니까요 ㅎㅎㅎ
      그냥 써야죠 ㅠ_ㅠ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0.31 11:46

    딱 좋을때 다녀오셨네요~ 3대가 함께 가을여행~~ 즐거운 추억 많이 남기고 오셨죠?? ^^

    • NAP'S 2013.10.31 11:59 신고

      넵~~!! 즐거운추억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고
      왔습니다~~~!!!
      내년엔 형네 가족까지 같이가자 하시더라고요.. ^^

  • 익명 2013.10.31 12:07

    비밀댓글입니다

  • niceblack 2013.10.31 12:13 신고

    가을을 제대로 만끽하고 오셨네요~ ㅎ
    아 저도 여행을 좀 다녀와야 할텐데.. 너무 부럽네요 ^^
    가을이 지나가기전에 서둘러야 겠어요! ㅎ

    • NAP'S 2013.10.31 13:06 신고

      어서 다녀오세요~~!
      이제 정말 가을이 지나가려고 하고 있어요.
      블랙님의 멋진 가을 사진 기대해도
      되겠지요??(블랙님 색감과 가을이 만나면 어떨런지 기대됩니다(

  • 양파남 2013.10.31 12:52 신고

    설악산 비행사진은 마치 합성해놓은줄 알았습니다ㅎㅎ
    너무 즐거워보이셔서 저도 좋네요:)

    • NAP'S 2013.10.31 13:06 신고

      저 사진 찍으려고 다리 부들부들 떨어가며 바위위에서
      한참을 기다렸네요 ^^
      10여장 찍었는데 1장 딱 맘에 들었네요

  • 솜다리™ 2013.10.31 13:03 신고

    와...정말 멋진 여행다녀오셨군요..^^
    완전 부럽습니다~

  • skypark박상순 2013.10.31 13:41 신고

    우와~~ 가을을 제대로 느끼고 오셨군요.
    울긋불긋 자연과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0.31 15:31

    3대 가족여행에 즐거운 추억을 담으셨네요..자연스럽게 잘 나왔네요..울산바위와 별사진 좋아요
    역시 서울이 아니라서 많은 별을 볼 수 있네요

  • blueway 2013.10.31 16:04 신고

    3대가 함께한 여행 너무 행복해 보입니다 ㅎㅎ
    할아버지 할머니가 손녀에 푹 빠져 계신게 눈에 보이네요
    보기만 해도 흐믓해지는 사진들이네요^^

    • NAP'S 2013.10.31 16:43 신고

      왜 더 빨리 모시고 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더군요.
      지은이도 모든 응석 받아주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있으니
      기분도 좋았답니다 ^^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0.31 18:31

    설악산 단풍이 정말 절정이로군요^^

  • Qyuoo 2013.10.31 21:32 신고

    와........
    설악산 풍경사진을 계속해서 보게되네여...
    너무 멋집니다!!
    사진을 보니 매우 즐거운 여행 보내셨을거 같아요~~~^-^

    • NAP'S 2013.11.01 09:56 신고

      계속 보시면 질릴지 모르니
      잠깐 쉬어주세요 ^^;;
      네 즐겁고 행복한 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01 03:54

    드디어 다녀 오셨군요. 흐흐흐..

    기다렸습니다! 저의 영원한 사진멘토 넵스님! ㅎㅎ

    모쪼록 좋은여행 이셨길 바레요^^

    • NAP'S 2013.11.01 09:57 신고

      멘토라니요...!!! 그런 그런..ㅎㅎㅎㅎ

      좋은 여행 보내고 왔으니 이제 슬슬

      풀어보겠습니다!! 지겨워하지 마세요..사진이 엄청나거든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11.01 23:39

    참 좋네요=ㅂ=
    설악산 간지도 10년 되었는데 덕분에 그때의 추억에 잠겨봅니다 ㅋㅋ

  • 메가담스 2013.11.04 22:01 신고

    와~ 사진이가 너무 좋아요..^^
    풍경화를 보는 듯한 이런 감성과 칼라가 묻어나는 사진은 정말 잘 찍으십니다. ^^

  • coinlover 2013.11.12 08:45 신고

    정말 아름다운 사진들입니다. 장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