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13. 10. 10. 16:09

나의 카메라 이야기 ⑬ 경기도 소래생태공원 일출,일몰,주경 사진



나의 카메라 이야기 ⑬ 경기도 소래생태공원 일출,일몰,주경 사진



얼마전 다녀왔던 소래 생태공원을 편집하다 보니


집에서 가까워 그런가 참 많이도 다녀왔더군요~


그래서


쭈욱 둘러보다 한번에 포스팅해봅니다.


처음 찍었던게 2009년이니.. 사진 스타일도 참 많이 변했네요 ^^


1. 주경 모습











이번에 다녀오니 처음 왔을때 보다 좀더 공원에 가까워진 모습으로


변해 있었습니다.


지은이 때문에 멀리 못돌아봤는데


위의 폐창고는 지금도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


여기까지는 다 예전에 찍었던 사진들이라서요~!











위 사진들은 얼마전 찍은


따끈따끈 신상들입니다 ^^;;


가족사진만 찍다보니 예전같이 보정을 못하겠네요 이젠 ㅜ_ㅜ


이젠 깔금한 사진들이 좋기도 하고요 ^^



2. 일출 모습








위사진들은 2011년 사진이네요..


모클럽의 고수님들 사진을 보고


나도 일출사진을 찍어보자해서


삘받아서 홀로 갔었는데..


날이 흐려 해뜨는 모습은 못담았네요 ㅠ_ㅠ




3. 일몰 모습









나름 일몰보러 자주갔다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안보이네요 --;;;;


집컴퓨터 어딘가엔 있을거 같은데 ..회사컴엔 없네요 ^^;;




******************************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있고


차도 별로 막히지 않으니


가을이 가기전에 한번 다녀오세요~~!!




주위에 높은 건물이 없어 위와 같은 사진도 담을 수 있어요 ^^;;;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