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13. 9. 28. 14:43

나의 카메라 이야기 ⑧ 태풍과 함께한 태교여행 <3일차>




나의 카메라 이야기 ⑧ 태풍과 함께한 태교여행 <3일차>






다음날 아침..


태풍 영향권이라 하늘이 전날보다 더 화나 있었습니다;;






태풍이 오건말건 일단 밥부터 먹습니다 ^^;;


먹고 나오니 비는 좀 그쳤는데


바람이 엄청나더군요.


어차피 오늘은 리조트내에서 만삭사진 찍을거라


별 문제는 없었습니다.






이 사진을 찍으려 돈을 더 주고


전망좋은 방으로 예약을 했었는데~


돈을 더 준게 아깝지 않았습니다.




밖에는 비바람이 몰아치는데 사진에선 평온해 보이네요 ^^




오히려 태풍이와서 밖에 날씨가 어두워


노출차가 크지 않아 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온거 같습니다 ^^;(자기 위로중)






이제 와이프 혼자 화보 촬영 ^^;;


       





마지막 날이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즐겁게 촬영 ~!!!





마지막 컨셉사진도 찍고


좀 쉬다 체크아웃하러 나오니 비가 멈췄네요~



그래서 리조트좀 둘러보고 


체크아웃 하기로 했습니다( 돈 아깝잖아요 ^^)






리조트내 공원이 넓어 전기차를 빌려 돌아봤는데


전기차 없이 돌았더라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


       


전기차 모델~!!





비는 그쳤는데 뒤에 파도가 장난

 아니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 신난 해무이~!


아싸라 좋아 -_-;;;


파도보고 놀라는 와이프 ..


완전 높다~!





섭지코지에서도 찍어보고~


늘 입구로만 구경했었는데


이렇게 뒷길로 오니 또 색다르네요 ^^





돌아가는 길은 와이프가 운전중..안경까지 끼고 ^^;


저는 부드럽게 코치한다 생각했는데


도로연수는 학원가서 돈내고 한더다군요 ...






무사히 완주~~!!!





인물사진만 보시느라 지겨우실테니


풍경사진 좀 넣겠습니다 ~!








모든 사진에서 바람이 느껴지시나요??


이제 체크아웃하고


전복코스요리먹은후 비행기 탈일만 남았네요..




전복먹으러 가던중 이길이 너무 예뻐


이사진을 찍는다고 차를 잠깐 갓길 주차했는데..


차바퀴가 진흙에 빠져서 완전 고생했습니다..


나중에 보니


제주에서 여행자들이 갓길에 주차하고 사진찍다


진흙에 많이 빠진다고 하더군요 ;;














우여곡절끝에 전복집에 도착~!!



먹고 나와서 공항까지 가는길..


살다살다 그렇게 많은 비는 첨보았습니다.


하늘에 구멍뚫린거 마냥..


사진찍을 정신도 없이


운전에만 몰두해서 공항으로 갔네요..



이렇게 2박3일의 태교여행이 끝났습니다^^


비록 날씨가 안좋았지만


우리부부에겐 잊지모못할 추억의 태교여행이 되었습니다 ~!!


오히려 날씨가 좋았다면


기억에 덜 남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