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13. 8. 23. 11:14

포토북을 만들어보자!!! <찍스 포토북 인화>



태교 여행을 다녀 온후 나중에 새싹이에게 보여줄 포토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ㅋㅋㅋ

 

여러 포토북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끝내 결정하게 된 찍스!

 

이미 전부터 인화를 많이 해봤던 터라 찍스 색감에 대한 신뢰가 있었기에 마음 편히 맡겼습니다.

 



배경부터 레이아웃까지 혼자 다해야 합니다. 그래서 작업 시간이 더 걸렸네요 ^^

 

 

 

 

 

 

단점이라면 레이어가 없어서 한페이지 한페이지 디자인을 직접해야 한다는것~!이지만

 

워낙 혼자 꾸미는걸 좋아하던 터라 그다지 단점이 되진 않았네요

 

물론 겉 표지도 직접 디자인이 가능합니다. ~

 

 

 

각설하고 이제 포토북을 보시죠~!!

 

 



역시 빠른배송 답게 주문 신청후 3일후에  받아 보았습니다.

 

 

 

배송을 받아보니 하얀 파우치(??)에 포장되어 옵니다.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네요.

 

 

 

 

 



의외로 두꺼워 튼튼합니다.

 

 

 

 

 

각 페이지 마다 사진 보호용으로 하얀종이가 채워져 있는데 그건 찍지 못했네요..

 

포토북 이라 크기가 크진 않지만 두께가 적당해서 상당히 튼튼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성인남자 한손으로도 들수 있는 적당한 크기~ 가방에 넣고 다녀도 부담 없겠네요

 

 

 

색감은 모니터에서 봤던 색감 그대로 입니다 ^-^

 

뒤에 모니터 색감과 조금 차이가 보이지만 촬영시 방안이 좀 어두워서 차이가 나 보이는 겁니다.

 

 

 



 

 

 

뒷표지에는 원본에는 없는 바코드가 찍혀 있습니다.

 

유일하게 찍스 포토북에 있는 레이어 입니다 -0-; 지우고 싶어도 지울수 없습니다.

 

근데 저 바코드 위에 정가 5,000원 이렇게 찍혀 있어도 재밌을거 같네요

 

 

 

 



 

 

 

 

 

 


 

 

저렴한 가격에 빠른배송 모니터와 차이없는 색감..

 

이번 찍스 인화도 매우 만족 스럽네요.

 

앞으로 포토북 만들일이 있으면 게속해서 찍스를 애용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한번 눌러 주쎄요 ^_^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