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 / 2013. 10. 18. 11:24

나의 카메라 이야기 ⑫ 성장 포토북 만들기 <찍스 포토북>

반응형



사진을 취미로 하면서


처음 목표했던 것이 있었으니~~ 바로~~!!!


내 아기의 성장앨범,돌앨범,100일앨범은 


"내손으로 만들자!!" 였습니다


△ 그리하여 태교여행 다녀온 후 첫 포토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 지은이가 태어나던날 두번째 포토북이 만들어지고..




△ 처음 멀리 제주로  떠났던 가족여행 포토북도 만들어졌습니다.





△ 그 후, 성장앨범 시리즈도 만들어졌네요.


지금도 진행형이고 매 색을 바꿔가며 포토북을 만들고 있습니다 ^-^





△ 지금은 지은이 책장에 한자리 차지 하고 있습니다.


점점 늘어나겠죠 ^^





       



△  처음태어나던날과 제주여행을 보는 지은이


이 포토북은 지은이가 첫번째,두번째로 즐겨보는 포토북입니다.


자신이 태어난게 신기한가 봅니다.


그리고 제주여행에서 테지움사파리 다녀왔는데 곰을 좋아해서


자주 꺼내 봅니다.






△  처음 태어났을때와 지금 발크기를 비교해보는데..


지금이 작네요 -0-;;;;





△ 성장 포토북중 처음 봤던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사진을 자랑하는 지은이



성장 포토북에 그동안 봤던 뮤지컬 인증샷을 다 넣었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 아빠진사로서 흐믓해 집니다)



△ 아빠~ 마음에 들어요~!










△ 찍스 포토북은 페이지 두께다 두꺼워 구겨지거나 찢겨질 염려가 없습니다.










*******



이제 12월이 되면 올해 포토북도 만들어야 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찍은 사진이 몇배는 많아 


만드려면 고생좀 하겠네요 ^^;;;





올해 폴더만 170개;; 많이도 다녔네요;;;




제가 찍스 포토북을 사용하는 이유는


인화되어 나온 색감과 포토북의 만듦새 때문인데요


한번 이용해 보시면 저랑 같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동안 찍은 사진 포토북으로 한번 만들어 보세요


앨범으로 보는것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드실겁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