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자 / / 2016. 10. 17. 12:04

금천한우타운 BBQ다녀왔어요!!


△지난 주, 글램핑 BBQ다녀왔어요~~!!!

좋은 사람들과의 즐거운 만남..





△ 동네 친구들이라

 △ 막둥이 라인들..6세 아이들에게 치여서 잘 못놀았지만...

세상이 다 그런거란다...



오늘 고기담당 정호


부대찌개 담당, 명식이


사진담당..(담당은 아니긴함 ㅋㅋ) 저




"몇대 번개맨이야???"


"번개맨 아니고 번개맨 옷입은거에요!"

"아..그래 ㅎㅎㅎ"

말이 부쩍늘은 지훈이 넘나 귀여움!!!


육식다은이!!!



친구들만 만나면 밥안먹고 헤어지고나서 배고프다는 -_-지은



장난치느라 사진기 들이대면 도망가기 바뻤던 시혁이!!!

덕분에 독사진이 없다 ㅠㅠ



너무도 잘노는 아이들..

준우는 눈이 커서 참 사진발 잘받는듯~!!








어른들 식사타임....

당췌 음식사진 잘찍는 사람들은..어떻게 찍는건지...

사진은 별로 였는데 진짜 맛있었음!!!!



아이들은 만화 삼매경..

어른들만의 시간이 시작되었다!!!!



집에 돌아갈 시간이 되니

비가 그쳐 아이들은 밖으로~~!!!



저멀리 시혁이의 궁둥이가 보이는건 나만의 착각이겠지....





아빠는 안티샷 전문가 ㅎㅎㅎㅎ


6살 친구들~~~!!! 너네 뒷모습 느낌있다!!!




아는 형님이 캘리써주셨어요 ~~!!!




즐거운 만남!!!

단체사진으로 마무리~~!!!

지훈이 빵터진거 넘나 귀엽!!!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